푸조307SW HDi

[스크랩] 앞 범퍼 탈거 모습~~~ㅎㅎ

시나불 2010. 11. 5. 10:42

제가 중고차 구입하고 문제가 있어서 헤드라이트 탈거해서 상사에 보넨다고 탈거해 보았습니다

아주 쉽더군요 실지 국산차보다 더 쉽게 만들어 놓았어요

전 제 가계옆이 카센터라 리프트 그냥 사용해서 연장도 키빼는거랑 10m 연장 두개만 있으면 탈거 가능 하군요

몇일 탈거 하고 있어야 합니다

회원분들 간단한 부품은 구입해서 공임 많이 주지말고 일반 카센터 가도 다 할수 있을것 같네요

ㅎㅎㅎ

 

 

 

 

출처 : 푸조307SW HDI CLUB
글쓴이 : 삼주카오디오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