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레이스칩(보조ECU) 장착하고 왔습니다..^^*
디젤 커먼레일 엔진만을 위한 Racechip 을 소개합니다.
순수 독일 기술로 만들어졌으며,<?xml:namespace prefix = o /><?xml:namespace prefix = o />
세계 최초의 보조 ECU 컨트롤 장치 입니다.
이제 Racechip 을 한국 AnyUB 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독점계약)
[보조 ECU vs. ECU 업그레이드]
** 보조 ECU는 ECU 업그레이드와 같은 성능을 보이면서 간편하게 탈착가능하여 차량 원래의 ECU 데이터를 손상 없이 보존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탈 착하면 원래의 차량으로 복귀할 수 있습니다)
** 기존 ECU업그레이드와 비교하여 보조 ECU는 고속주행이나 고성능을 필요로 하는 경우를 제외한 교통체증 시나 정차 시 등등 고성능 엔진 출력이 필요하지 않을 때에는 작동하지 않으므로 필요 없는 출력낭비를 하지 않습니다.
** 보조 ECU는 오직 엔진출력 향상에만 관여할 뿐 기존의 ECU 업그래이드와 같이 차량의 각종 전자장비와 안전장치의 데이터는 전혀 관여하기 때문에 다른 데이터의 손상 및 변형이 전혀 없습니다.
[Racechip 만의 장점]
** 최신 디지털 프로세서로 엔진 출력 조절
** 손쉬운 탈 부착 (5분이면 누구나 가능)
** 방수기능
** 위험시 엔진 보호 장치 탑제
** 30% 마력증가
** 20% 토크 증가
** 연비 증가 (약1.5L/100Km)
** 2년 보증기간
** Racechip 은 수년간의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벤츠, BMW, AUDI, VW, 등 독일차 뿐아니라 각종 일본차량과 한국차량 (현대, 기아, 대우) 까지 모든 커먼레일 디젤 엔진에 부착할 수 있는 Racechip이 데이터 개발 되어있습니다.
[출처] 디젤엔진을 위한 독일산 보조 ECU 한국 판매!!(회원가 재정) (폭스바겐 TDI 클럽) |작성자 vrodercha 안녕하세요 308sw 흰둥이 아빠 미키입니다..^^* 골프tdi동에서 공구했던 레이스칩을 드디어 어제 분당가서 장착하고 왔습니다..... tdi처럼 pd방식이 아니라 cr방식이라서 ecu가 학습시간이 필요하더군요.. 대신 pd방식은 정해진 출력이 끝이지만 cr방식은 학습에 따라서 훨씬 높은 출력을 얻을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단 기본셋팅 값에서 한단계(총15단계) 올린상태로 셋팅하고 왔는데 순정보다 조금 출력이 증가한 정도의 느낌입니다.....대략 몸으로 확실히 변화한것을 느끼려면 현재보다 3~5단계 정도 올려야 할듯 보여집니다... 일단 ecu가 학습을 잘하도록 몇일 지켜본다음 연비보단 퍼포먼스쪽을 테스트 해보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