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307SW HDi

[스크랩] 트렁크 쇼바~ 정품가격은...ㅡ

시나불 2012. 1. 17. 00:30

트렁크 쇼바 얇은거 2개 있자나요 ㅋ 트렁크 올릴때 쭉~하고 올라가야하는데

 

이젠 나이가 먹어서 그런지 손으로 밀어줘야 올라가더라구요 ㅋ

 

그래서 교환해볼까 하고 여기저기 찾아본결과 

 

전에 회원님이 남긴 아반떼 xd 꺼 찾아봤는데 길이가 더길더라구요  그래서 우리꺼랑 안맞구요

 

써비스센터 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교환비용이 19만원 이라네요 ㅋ ㅠ.ㅠ 허걱했죠

 

그래서 이베이에 찾아보니 12~13만원 하더군요

 

국산차랑 호환되는거 있음 참 좋겠다 싶네요 쇼바길이가 510mm 정도 되는것같네요(정정합니다) 줄자로 확인해보니

 

혹시 회원님들중에 국산부품으로 교환 도전해보신분 있으면 가르침 부탁드려요

 

그리고 혹시 뒷쪽 쇼바 교환 해보신분 ㅠ,ㅠ 쇼바도 가격이 참 ... 한개 20만원이 넘네요 ㅋ

 

그래서 수입차 부품파는곳에 의뢰했는데 ㅠ.ㅠ 허걱 24만원 27만원 비품이 20만원 이러네요

 

이베이에서는 중고만 팔고 새건 참 에매하구요 ㅋㅋ

 

쇼바도 교한해보신분 있으시면 얼마정도 에 교환했는지요,.

출처 : 푸조307SW HDI CLUB
글쓴이 : 백마탄환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