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307SW HDi

[스크랩] 폴딩키 다른곳에 올라 온거 살짝 퍼왓네요,

시나불 2014. 7. 2. 17:36

 

 

살짝 퍼왓네요  ㅋㅋㅋ 므라 하지 마세욤

 

폴딩키 케이스 누르는 버튼이 색이 벗겨지고
플라스틱 상태도 좋지 않아서 교환하기로 했습니다.

푸조는 국내 부품.악세사리 거품이 많네요.
거래가 많지 않아서 그런지 여튼..
이베이를 이용합니다.
Peugeot 308 blank key
라고 치면 많이 나옵니다.

금액은 4천원..
배송료는 무료네요..대신 배송시간이 오래 걸리네요.
20일정도..ㅜ ㅜ

키케이스 교체 업체가면 5ㅡ6만원 달라죠?
거품이 얼마나 심한지 아시겠죠??ㅋㅋ

여튼 블랭크키 배송오면 기존 키케이스 내부부품을 새것으로 옮겨주시구요..

키 날은 열쇠집 가서 파셔도 되지만 그냥 기존 사용하시던 키 날이 문제가 없다면 옮겨주세요.

사진처럼 키 날 안쪽부분에 심이 세로로 박혀있는데요.
나사나 못같은걸로 치면 심이 빠집니다.
심이 빠지면 날을 바꿔끼시고 빼두신 심은 다시 펜치로 눌러 끼워주시면 됩니다.참고로 심은 빡빡하게 들어가있어 힘을 좀 주셔야 빠지고 들어가게됩니다.^^

제가 주문한 제품에는 푸조 엠블럼이 안들어있어 기존 키에서 옮겨 부착 했습니다.^^

출처 : 푸조307SW HDI CLUB
글쓴이 : 우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