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뉴마티즈

[스크랩] [올뉴마티즈용]올뉴마티즈SE 뒷트렁크등 달기!!

시나불 2008. 5. 15. 00:05

아래 스피커작업에 이어 트렁트등 다이를 해보았습니다. 스피커보다 더더더더더더 아주~ 졸~ 쉬운 다이네요..

 

그러나 배선이 빠져있어야 가능하다는거~

 

자 시작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왼쪽에 까만구멍안에 나사를 하나 푸세요.. 오른쪽에 네모난 뚜껑이 보이시죠..여기에 등을 다는 위치입니다.

이거 얼마한다고 옵션에서 빼버렸네요..  왼쪽 구멍에 나사를 풀고 뒷쪽 으로 재껴보면 배선끝에 소켓이 보일꺼에요

그 사진은 못찍었네요. 어둡게 나와서.. 저는 배선이 구석에 하얀테이프로 묶여 있는걸 겨우풀어서 뺐답니다..

긴팔에 장갑끼고 작업하세요..칼로 살살그어서 테이프 제거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구녕을 열쇠로 재껴서 열고 배선을 뺏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등을 구입해야겠죠..대우부품판매점에서...3천얼만가..기억이 ㅋ 에어크리너값하고 비슷...저걸 사서 끼워주시고

불이 들어오는지 확인하시려면 차량 문을 아무쪽이나 열어보세요. 그럼 들어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문짝을 열면 불이 들어옵니다. 위에 처럼 ㅋㅋ 그럼 이제 제위치에 끼워줘야겠죠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짜잔~ 완성입니다~

정말 간단하죠~ 없으신분은 꼭 필요하신분만 장착해보세요~ㅋ

 

강릉마카회원 ★레드★<--유령회원임 ㅋ

출처 : 마티즈 동호회
글쓴이 : 레드(조승필) 원글보기
메모 :